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E01 Favorite


드디어 몇 달을 기다렸던 여자구는 미호 첫회가 방송됐다.
드라마 시작하는데 왜 내가 떨리는지 병이다.^^;

지붕킥 이후 모든 드라마에 시큰둥 제대로 보는 드라마가 없었는데 어제는 오랜만에 엄마랑 오붓하게 TV 앞에 자리를 잡고. (엄마는 나쁜 남자를 보셨기 때문에 자연스럽게)

너무 너무 재밌었다~~~~~~~~~~~~~~~
1시간 동안 까르르 넘어갔음.
엄마도 재밌다고 계속 웃으시고.

이미 씐 콩깍지 때문에 객관적인 평가가 될 수 없는. (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싶지도 않은)
승기는 귀엽고 민아는 사랑스럽고 둘이 어찌나 잘 어울리는지...전체적으로 화면도 예뻤다.
심각하지 않고 재밌는...초반은 알콩달콩 귀엽고 갈수록 슬픈 멜로로 사람 절절하게 할듯. 
시청률은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2자리수로 출발했으니 탁구 상대로 그 정도면 선방.

매주 수목 기다리느라 목 늘어나는거 아닌가 모르겠다.ㅋ

※ 임현식 아저씨 분장 쫌 잘하셨더라.
   순간 머리 진짜 깍으셨나? 했음.



2회 예고

덧글

  • 해피유 2010/08/12 13:39 # 답글

    ㅎㅎㅎ 나도 어제 챙겨봤는데, 넘 피곤해서 중반이후론 못봤다는....
    승기랑 민아랑 잘 어울리는것 같더라. ^^ (울팀 애들은 다들 김탁구 광팬들이라 나는 입도 못열었네...)
    오늘은 마저 봐야징. :)
  • 퍼그 2010/08/12 15:43 #

    피곤해도 끝까지 봤어야지 말이야.ㅋ
    승기랑 민아랑 엄청 예쁘더라.
    회사 애들한테 슬쩍 얘기 좀 해.
    재밌다고...ㅋ
  • 선쥬 2010/08/12 14:07 # 삭제 답글

    요즘 대머리 분장의 기술은 엄청나진 것 같음. (난 안봤지만)
    완전 재미나게 보셨구만. ㅋㅋ
    앞으로 시청률 경쟁 어찌될지 궁금타
  • 퍼그 2010/08/12 15:44 #

    ㅋㅋ 완전...너무 재밌게 본거 있지.ㅋㅋㅋㅋㅋㅋ
    시청률은 뭐 탁구가 워낙 높아서 되겠나.
    마음을 비우고 봐야지.ㅋ
댓글 입력 영역